
* 투표앱을 먼저 설치 하신 후 미스트롯3 투표하기 버튼을 통해 쉽게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29일 방송된 TV 조선 '미스트롯3' 11회 에서 미스트롯3 의 Top7 이 정해졌습니다. 주인공은 정서주, 나영, 배아현, 미스김, 오유진, 김소연, 정슬입니다. 이들은 신곡 미션을 통해 도전자 10명 중 최후의 7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심사위원 총점 1400점과 현장관객 100점 등 1500점 만점으로 진행되는 준결승에서 정서주가 마스터 점수 1387점, 국민 마스터 점수 86점을 받으며 총점 1473점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습니다. MC 김성주는 처음 듣는 노래인데도 마음을 이렇게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다며 깊은 감명을 표했습니다. 현재 정서주는 가장 유력한 진 후보로 꼽히고 있습니다. 2위는 나영이 차지했습니다. 배아현은 3위, 미스김은 4위를 차지했어며 트롯 프린세스로 불리는 오유진은 5위에 올랐습니다. 뒤이어 김소현은 6위 정슬은 최종 7위를 했습니다. 이날 가장 화제의 주역 중 하나는 정슬이었습니다. 경연에 도전한 경력이 없는 신인인 정슬은 용복이형의 '사랑핵개론'을 완벽하고 사랑스럽게 부르면서 칭찬을 받았습니다. 이날 트로트 천재라고 불리던 빈예서는 감기로 인한 컨디션 난조로 경연에서 물러나야했습니다. 최선을 다했지만 가사 실수 등이 겹치면서 8위를 기록한 것이었습니다. 이외에 불꽃남자의 '아잉'을 선보인 곽지은은 9위, 위대한 형제의 '아라리요'로 가창력을 과시한 윤서령은 10위에 그쳤습니다.
신선하고 새로운 매력의 참가자들이 트로트 세대교체를 성공적으로 마친 가운데 누가 여왕의 자리에 오를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3월 7일 밤에는 미스트롯3의 마지막 여정인 결승전이 펼쳐지며 대망의 트롯여왕이 탄생합니다. 준결승에서 공개된 TOP7 신곡이 트로트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오리지널 트로트 오디션의 위엄을 뽐내고 있습니다.
투표방법은 네이버 나우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후 미스트롯3 실시간 방송 페이지 (상단의 버튼 클릭) 으로 이동하여 스페셜 페이지에 접속 후 투표하기를 클릭하며여 투표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의 모래시계 버튼을 활성화 시킨 후 투표 참여가 가능합니다. 계정 하나당 최대 3명까지 투표 가능하며 하루 한번만 투표할 수 있으니 잊지 말고 미스트롯3의 진을 직접 뽑아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결승전에는 본 방송 중 문자투표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미리 투표앱 설치 및 투표 준비를 하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미스트롯3 의 마지막회는 다가오는 3월 7일 9시 30분 TV 조선에서 방송됩니다.
방송이 끝난 후에도 미스트롯3의 주인공들을 톤서트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이 부분 또한 염두하고 계셨다가 방송이 끝난 여운을 콘서트로 달래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